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대구보육교사2급 2019 자격취득일정 알아보기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보육교사 자격취득

대구보육교사2급 2019 자격취득일정 알아보기

미키윤팀장 2019. 1. 4. 10:10

대구보육교사2급 2019 자격취득일정 알아보기

 

 

Q.고등학교 졸업자가 보육교사2급 자격취득을 하려면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A.안녕하세요.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아동가족전문학사 과정 중 보육교사2급 관련 교과목을 이수하고 학위취득을 할 경우에 보육교사2급 자격발급이 가능합니다.

보육교사 자격증의 경우, 최종학력이 초대졸이상이어야 자격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활용하여 전문학사(2년제) 취득도 하시고 보육교사2급 자격취득하시면 됩니다.

자격취득 후 취업을 하시면 요즘 최저임금인상으로 급여는 예전보다도 더 높아졌습니다. 자격취득하시면 취업 시 메리트 있다고 생각되네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무료 학습설계를 해드리고 있으오니,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좋은 정보 많이 알려드릴게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대구보육교사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및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 직통상담은 ☎010-7200-2668 전화,문자★카카오톡 상담방법안내( ID : mans254 ) 등록 후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보세요~^^ 교육원 직통번호는 ☎070-4947-381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