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대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했어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후기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사회복지사 자격취득

대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했어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4. 17:56

대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했어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후기

 

 

 

 

 

 

 

" 드디어 대구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했어요!  "

 

안녕하세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입니다.

사회복지사 실습까지 모두 마치고 사회복지사자격증을 발급 받은 후

기쁜 마음에 학습자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

 

"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과정을 잘 마칠 수 있게 되었어요.~ "

라고 연락 받을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대구 대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전과목 개설 되어 있습니다.

 

사회복지사자격증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누구나 취득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 해 보세요. ^^

 

 

사회복지사자격증 희망하시는 분은

☎ 070 - 4947- 3812 으로 연락주시면

1:1 무료학습설계 도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