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대구종합복지관]2012년 기념일서비스(장애인의 날)실시..윤혜정베이커리 본문

자격증관련보도/사회복지사

[대구종합복지관]2012년 기념일서비스(장애인의 날)실시..윤혜정베이커리

미키윤팀장 2012. 12. 14. 17:03

 

[대구종합복지관]2012년 기념일서비스(장애인의 날)실시..윤혜정베이커리(큰누나빵집^^)

 

 

지난 4월 18일~20일 대구종합복지관에서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 27분과 가족동아리 활동 참가자 4명, 장애우 성장교실 참가자 12명에게 기념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딸기쨈과 하얀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부드러운 롤케익과 알록달록 예쁜 우산을 선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기념일서비스를 통해 우리 장애인 분들이 더욱 힘내시고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기념일서비스(장애인의 날)에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과 윤혜정 베이커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 2012년 4월 18일(수) ~ 4월 20일(금)

-대상 : 지역 내 장애인 27세대(롤케익)

가족동아리 활동 참가자 4명(롤케익)

장애우 성장교실 참가자 12명(우산)

 

-도움주신 곳 : 윤혜정 베이커리, 도시락 배달봉사자, 계명대학교 대학생 자원봉사자 3명

 


 

맛있는 윤혜정 베이커리 쿠키홍보~

예쁜데다가, 맛도 좋답니다^^ 직접 사드셔 보세요!! 정말정말 맛있어요!

여러가지 쿠키 종류도 여러개 있습니다. 초코쿠키 등등... 특히 저희 매장은 공장에서 받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가게에서 손으로 만드는 위생 안전, 즉석식품이니 더럽거나, 방부제 등을 쓰지 않습니다.!맛있는 쿠키, 기대해주세요!! 

 

-이상 박진석&윤혜정 딸래미 박건희(조카)의 글이었습니다.ㅎ

 

조카블로그인데 허접합니다 사람들이 방문을 안한다는데 다.. 이유가있죵ㅋㅋㅋ

방문자수 하루 0~2 클릭좀 해서 방문자 10 만들어 줍시다 글은 달랑 3개뿐ㅡ,.ㅡ;;

 

박건희 초딩6학년 조카 네이버 블로그 허접 ㅡㅡㅋ

 

 

아~ 그리고 윤혜정베이커리에서 빵 구매하신 분이 작성한 구매후기 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혜정 베이커리 사장은 박진석(큰자형)ㅋ이라고 합니다. 윤혜정은 큰누나구요~

이 곳에 많이 들러서 저희의 쿠키와 케이크, 그리고 빵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72-2번지 입니다. 수성 롯데캐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는 "윤혜정 베이커리"입니다. 감사합니다.^^

          

결혼식.등등 단체 빵주문 765-0900 받습니다ㅋ 티스토리 보고 연락주셨다고 하시면 대박 저렴하게 해드릴거에요~ㅎ

대구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팀장이 소개해서 연락했다고 하시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당~ㅋㅋㅋㅋㅋ그리고 대구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온라인강좌 필요하신 대구, 부산, 서울, 대전 기타지역 등등 학습자님!! 저희 대구원격평생교육원에 수강도 많이 해주세용~~~ㅎ

 


대구원격평생교육원 티스토리 블로그 보고 문의주신다면 장학혜택 듬뿍~ 드리겠습당.~ ^^*

 

 

 

자료 출처 : 학교법인 배영학숙 대구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팀장

( www.dgcyber.com )

 

☎ 대구원격평생교육원 학습관련문의(윤인성팀장) 053-310-5041 / 6시 이후에는 010-7200-2668

 

추천 ↓ 한방!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 + 해주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