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사회복지사2급 자격취득 후 건강가정사 자격취득하려면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건강가정사 자격취득

사회복지사2급 자격취득 후 건강가정사 자격취득하려면

미키윤팀장 2018. 11. 5. 13:49

사회복지사2급 자격취득 후 건강가정사 자격취득하려면

 

 

 

Q.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후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하려고 합니다.

건강가정사는 몇과목 이수해야 취득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교육부인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입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건강가정사 관련 12과목을 이수할 경우, 건강가정사 자격발급이 가능합니다. 사회복지사2급 과정 중 14과목 중에 건강가정사 관련 교과목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4~5과목을 더 이수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007년 10월 이후부터 학점은행제를 통한 건강가정사 자격 취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과목을 추가로 이수하여 학점인정 받으면 자격 취득이 가능합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학기 11월 14일(수)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수강신청접수는 13일까지오니 좀 더 빠르게 취득을 희망하시면 2학기 마지막 수강접수 하세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및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 직통상담은 ☎010-7200-2668 전화,문자★카카오톡 상담방법안내( ID : mans254 ) 등록 후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