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학점은행제 경영학사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진학방법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취업및편입 자격취득

학점은행제 경영학사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진학방법

미키윤팀장 2017. 11. 6. 10:42

 

 

 

전문대 졸업(예정)자,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취득..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진학 가능...

 

 

 

 

 

(라인=윤인성팀장) 최근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진학을 하는 학생들이 늘고있다. 전문대 졸업자의 경우 일반편입만 응시가 가능하지만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사학위 취득 후 학사편입과 대학원진학이 바로 가능하게 되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 교육목표는 경영학 분야의 이론, 사례연구, 현장실습 등의 입체적 교육과정 및 산학협동 교육과 사회봉사 기회를 통하여 세계화, 정보화 경영 환경에서의 실무적응 능력을 배양하고 종합적 사고에 기반한 변화 선도 능력을 함양하는 데 목적이 있다.

 

 

 

 

전문대 졸업자 4년제대학 학사학위 취득하는 방법은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점인정대상학교 학점을 인정을 받고 학사학위(전공60학점, 일반50학점, 교양30학점 총 140학점 학위요건)과정 중 부족한 학점을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을 통하여 학점이수를 하면 된다.

 

 

2년제 80학점, 3년제 120학점까지 학점인정대상학교 학점으로 최대 받을 수 있는 학점이며, 부족한 20학점~60학점을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학점취득, 자격증, 독학사 학점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어 빠르게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4년제 경영학사 학위취득을 하기위해서는 먼저 정확하고 체계적인 학습설계를 교육기관으로 부터 받은 후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학점취득, 학점인정신청을 통하여 학점을 등록하면 된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경영학 관련 교과목을 100% 인가받은 교육기관으로 경영학사 과정에 대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1:1 최적화 된 학습설계를 받아볼 수 있다.

 

 

2017년 2학기(4차) 마지막 개강이 11월 15일(수) 앞두고 있으며, 이번 개강은 2017년 2학기 마지막으로 개강하며 진행 시 좀 더 빠르게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www.linecyber.net = 윤인성팀장 ☎010-7200-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