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학점은행제 학점인정의 기준 본문

학점취득방법/학점인정기준

학점은행제 학점인정의 기준

미키윤팀장 2018. 6. 18. 14:39

 

 

안녕하세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점인정의 기준에 대하여 포스팅 해드릴게요~!

 

-전문대학의 경우 최대 80학점(수업연한이 3년인 경우 최대 120학점)까지 인정가능합니다.

-대학의 경우 최대 140학점까지 인정(단, 제적한 학점에 한하며, 졸업시 인정 불가)

-성적기준 : 60점 또는 D- 이상

P(pass)의 경우, 학점부여시 인정가능. F(fail)는 성적과 관계없이 인정 불가합니다.

-학점인정대상학교 재적(휴학 포함) 중인 경우, 해당 대학 학점인정 불가(제적 이후 가능)

-학점인정대상학교 재적학기 중 타학점원(평가인정학습과정, 시간제등록, 독학학위제 시험면제교육과정 등)을 동시에 이수하거나, 학점인정대상학교 제적 후 같은 해(또는 학기)에 타학점원을 이수한 경우에 한하여 연간, 학기당 최대 이수학점 기준 적용합니다.

-학점은행제 중복과목 및 대체과목 처리기준 적용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및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 직통상담은 ☎010-7200-2668 전화,문자,카카오톡 무료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