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대구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방법, 원격교육원 어디서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사회복지사 자격취득

대구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방법, 원격교육원 어디서

미키윤팀장 2017. 11. 10. 15:32

 

 

 

 

대구지역 대표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관련 교과목 전과목 온라인100% 진행..

 

 

 

 

 

 

(라인=윤인성팀장)대구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최종학력이 전문대 졸업이상이면 취득이 가능한 "국가공인자격증"으로, 비전공자도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을 통하여 사회복지사 관련 교과목으로 전공필수10과목, 전공선택4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취득이 가능합니다.

 

 

제일 먼저 교육기관을 통하여 사회복지사2급 학습설계를 받아본 후 진행을 하면 문제없이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고, 진행 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에 학습자등록, 학점인정신청 등의 절차가 있지만, 수강신청자에 한해서 신청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학습자등록이란 최초 1회 학점은행제로 전공을 선택하여 진행하게 되는데, 분기별로 1월, 4월, 7월, 10월 4분기 중 한번만 등록을 하면됩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 수강을 하신다면 1주~15주차로 진행되고 성적이 나오면,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에 성적보고가 들어가고, 차후 학습자님이 학점인정신청을 하시고 성적증명서를 발급받아서 사회복지사협회로 자격발급신청하면 됩니다.

 

 

이러한 복잡한 절차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학생이라면, 담당플래너가 자격 취득할 동안 안내를 상세히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믿고 공부하시면 자격취득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가능하오니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1:1 학습설계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참고로, 2017년 11월 15일(수) 개강수업 진행하시면, 남들보다 좀 더 빠르게 자격증취득이 가능하오니, 자격취득의사가 있다면 이번학기 무조건 진행하세요! 2018년 7월 사회복지사2급 자격발급 가능합니다. 그 이후로는 2019년 1월 취득가능해요! 등록은 14일(화) 까지 수강신청가능해요!

 

(라인원격평생교육원 www.linecyber.net = 윤인성팀장 직통연락처 ☎010-7200-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