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대구사회복지사]2018년 새해부터 준비해서 국가공인자격증 취득목표!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사회복지사 자격취득

[대구사회복지사]2018년 새해부터 준비해서 국가공인자격증 취득목표!

미키윤팀장 2017. 12. 8. 14:24

자료제공자-라인원격평생교육원

 

 

대구사회복지사 자격취득방법...

 

 

2018년 1월 3일(수) 개강반으로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라인=윤인성팀장) 2017년 한해도 이제 마무리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2018년 새해부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가지고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회복지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있어야 지원이 가능한 자격증이라 취득과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대구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취득과정을 통해 교육받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학위와 사회복지사 자격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고, 사회복지사 취득과정은 1급과 2급이 있으므로 본인의 조건이 충족하는 과정을 먼저 알아보고 준비해야 한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취득 과정을 살펴보면, 고등학교 졸업자가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전공45,일반20,교양15 총80학점(사회복지사 자격증관련 교과목14과목 포함)을 이수하면 최단기로 1년6개월 만에 사회복지전문학사(2년제) + 사회복지사2급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전문대 졸업자 및 비번공 대학교 졸업자도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사회복지사 관련 전공필수10과목, 전공선택4과목을 이수하면 최단기간 10개월과정으로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사회복지공무원직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교과부인정받은 정식 원격교육기관으로 특히 사회복지사 과정은 피상적인 내용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는 교수법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대구사회복지사 자격증 필수 과목 10과목과 선택과목 4과목 모두 구성되어 있어서 수강생들이 여러 교육기관에서 교과목을 수강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 차분히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100% 원격 온라인수업으로 지원되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이러한 장점은 직장인, 주부, 대학생 및 50대까지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있다.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윤인성팀장 직통상담은 ☎010-7200-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