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절차 알려주세요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보육교사 자격취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절차 알려주세요

미키윤팀장 2017. 11. 13. 16:33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보육교사2급 자격취득...

 

 

보육교사 자격취득 절차 안내...

 

 

 

 

 

 

(라인=윤인성팀장)보육교사2급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문대학 이상의 학위과정을 진행하면서 법령에서 정한 보육교사 관련 17과목(51학점)을  이수한 후 보육인력 국가자격증 관리사무국으로 자격증 신청으로 취득할 수 있다.

 

 

2017년 부터는 대면 9과목 보육교사인성론, 아동권리와복지, 놀이지도, 언어지도, 아동음악, 아동수학지도, 아동생활지도,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보육실습 총 9과목이 대면교과목으로 과목별로 1회이상 출석 + 온라인수업으로 진행이 된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전문대 졸업이상의 학력인 경우, 학점은행제 타전공 아동가족전공으로 학습자등록을 하고,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에서 과목이수 후 학점인정신청 및 학위신청 후에 자격발급을 받을 수 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학점인정신청, 학위신청까지 모든 절차를 자격취득 할 동안 케어해주며, 11월 15일 개강반이 곧 진행이 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접수는 14일(화)까기 신청이 완료되어야 15일 개강 수업이 진행이 가능하다.

 

 

이번학기 진행 시 속성과정으로 남보다 좀 더 빠르게 속성과정으로 17과목을 이수가 가능하고, 2018년 12월까지 모든 과목 수료가 예상된다. 1:1 무료학습설계 신청은 아래 연락처를 통하여 문의주면 무료로 학습계획표와 비용등 관련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www.linecyber.net = 윤인성팀장 직통문의 ☎010-7200-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