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 취득한 후, 교육대학원에 진학이 가능합니까?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취업및편입 자격취득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 취득한 후, 교육대학원에 진학이 가능합니까?

미키윤팀장 2018. 10. 1. 11:02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 취득한 후, 교육대학원에 진학이 가능합니까?

 

 

 

 

Q.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에 교육대학원으로 진학이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교육부인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입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사학위 취득 시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겨하여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므로 대학원 진학이 가능합니다.

 

 

 

다만, 각 대학원마다 지원자격을 정하므로,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원의 지원자격을 확인을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교육대학원의 경우 학사학위 전공명, 선수과목 이수 등 세부적인 지원요건이 있으므로, 학습자께서 진학을 희망하시는 교육대학원의 입학지원자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사학위 취득 시 학사편입학, 대학원으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및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 직통상담

☎010-7200-2668 전화,문자,카카오톡 무료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