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상담도우미

4년제 대학 다니다가 제적을 하였을 경우,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취득방법 본문

학점은행제 활용/취업및편입 자격취득

4년제 대학 다니다가 제적을 하였을 경우,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취득방법

미키윤팀장 2018. 12. 7. 10:34

4년제 대학 다니다가 제적을 하였을 경우,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학위취득방법

 

 

 

Q.4년제 대학을 다니다가 제적을 하였습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사학위 취득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A.안녕하세요.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입니다.

4년제 제적 당시에 이수한 학점은 학점은행제 학점인정대상학교 학점으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4년제 대학 평균평점은 빼고 학점만 인정해주며 나머지 이수해야 하는 과목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을 통하여 이수한 성적으로 평균평점이 책정됩니다.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요건은 전공60학점, 일반50학점, 교양30학점 총 140학점을 이수해야 학사학위취득 요건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점은행제 전공으로 경영, 심리, 사회복지, 아동, 청소년학 등 이 있으면 하나의 전공을 택하여 학위취득이 가능합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19학년도 1학기 무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으오니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상담진행 한 후 시작하시면 됩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및 자격취득을 돕기 위해 1:1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수업진행을 돕고,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수시로 질문답변을 통해 수업진행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linecyber.net )에 방문하여 무료학습설계 신청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바쁜 이들을 위해 1:1무료상담,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플래너가 직접 전화 연락 후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라인원격평생교육원 윤인성 학습설계팀장 직통상담은 ☎010-7200-2668 전화,문자★카카오톡 상담방법안내( ID : mans254 ) 등록 후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보세요~^^

교육원 직통번호는 ☎070-4947-3813 입니다.